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for Dummies

¡파워링크 카카오톡 오픈채팅 플러스친구 채널같은 사칭업체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아이폰 알뜰 폰에서도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선불폰에서는 소액결제현금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태그:상품권매입상품권사이트상품권사이트추천상품권현금상품권현금교환소추천상품권현금화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소액결제사이트소액결제사이트추천소액결제현금소액결제현금교환소액결제현금많이소액결제현금바꿔주는곳소액결제현금어디서소액결제현금추천소액결제현금화소액결제현금화방법소액결제현금화방법추천소액결제현금화사이트소액결제현금화사이트추천소액결제현금화어디서소액결제현금화해주는곳핸드폰소액결제현금어디서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방법휴대폰소액결제현금어디서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방법

만약 이러한 과소비로 인해 미납으로 이어진다면 더 큰 피해로 이용에 제한도 발생되십니다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드가 보이지도않고 삭제 되었은데도 이해가 되지 아이폰 정보이용료 현금화 않습니다. 해결방법은 없는지 부탁드립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for Dummies”

Leave a Reply

Gravatar